에티오피아산 골드빈으로 만들어 향이 좋은 프리미엄 커피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가 내달 3일까지 테이스터스 초이스 홈페이지에서 10돈 순금 골드빈, 광파 오븐, 백화점 상품권, 커피 선물세트 등을 총 1262명에게 나눠주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 향기와 관련된 3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되는데, 우선 ‘향기로운 메시지 보내기’ 온라인 이벤트는 오랫동안 잊고 지낸 친구나 소중한 이들에게 보내는 사연을 작성하면, 매일 30명씩 추첨하여 총 900명에 수프리모 선물세트와 함께 응모자가 올린 사연을 예쁜 편지지에 출력해 배송해 준다.
또한 참여자 중 26명에게는 광파 오븐,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및 수프리모 선물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기존에 마시던 커피와 수프리모를 비교하여 맛과 향에 대한 비교 시음 후기를 작성해 개인 블로그에 남기고 해당 페이지URL을 초이스 홈페이지에 남긴 응모자들 중 1등 1명에 10돈짜리 순금 원두, 2등 5명에 백화점 20만원 상품권, 3등 30명에 수프리모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로 준다.
마지막으로, 수프리모의 새로운 TV 광고를 개인 블로그 및 미니홈피 등에 가져다 게재하고 해당 페이지URL을 남기는 응모자들도 매일 10명씩 추첨하여 총 300명에 수프리모 블랙믹스 20개 및 커피믹스 2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 브랜드 매니저 신진주 과장은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는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는 차별화되는 진한 원두커피의 향과 맛으로 가을과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한 커피”라면서 “앞으로도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소비자들의 숨은 욕구를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과 트렌드를 앞서가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