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샘물(대표 정희련)은 엄격한 품질관리에 의해 먹는 샘물이 생산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풀무원 샘물 제품 생산 공정을 담은 동영상을 소비자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풀무원 샘물은 최근 정수기 업체들의 관리 실태를 담은 보도가 방영된 후 냉온수기 구입 문의 및 먹는 샘물 품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먹는 샘물 생산 공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동영상을 증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풀무원 샘물 제품의 생산 공정을 담은 동영상은 풀무원 샘물 홈페이지의 고객 세상>고객 1:1 문의를 통해 신청하면 배송된다.
동영상에는 업계 최초로 먹는 샘물 생산 과정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는 것으로, 평소 보기 어려웠던 먹는 샘물의 취수, 정수, 페트병 생산 및 원수 주입, 물류, 가정 배송에 이르기까지의 풀무원 샘물 제품 생산 과정을 담았다.
특히 160년 역사의 세계 1위의 먹는 샘물 기업인 네슬레 워터스의 선진 기술 및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홍보 동영상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먹는 샘물 생산 공정을 공개하는 것은 품질과 설비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풀무원 샘물 마케팅 팀 허주연 부장은 “동영상을 통해 먹는 샘물 생산 과정을 확인할 수 있지만, 생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풀무원 샘물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동영상과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풀무원 샘물의 제품이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깨끗하게 생산되고 있어 믿고 마실 수 있다는 자부심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