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대표 임건우)가 광주·전남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일 오전 10시까지 ‘잎새 영화사랑 이벤트’ 신청접수를 받아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보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00명을 선정, 각 2매씩 총 600매의 영화티켓을 배포하고 각 지점 영업사원들의 판촉 행사를 통해 600매를 배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총 1200여명을 이번 영화사랑 이벤트에 초대할 계획이다.
보해 측에 따르면, 온라인 이벤트에는 광주·전남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보해 홈페이지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당첨자는 오는 3월 10일 오후 3시 보해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목포지역 당첨자와 순천지역 당첨자는 오는 12일 오후 7시 20분 목포메가라인과 순천프리머스시네마에서, 광주지역 당첨자는 3월 13일 오후 7시와 8시에 콜럼버스시네마(상무점)에서 각각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당첨자는 별도로 개별통보하지 않으며, 당일 영화 상영 한 시간 전까지 신분증을 지참하고 영화관 앞으로 오면 영화 티켓과 교환해 준다. 또 보해는 이날 행사참가자 전원에게 잎새주 미니어처를 선물로 나눠줄 계획이다.
이에 대해 보해양조 관계자는 "보해는 지난 2003년부터 광주·전남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잎새 영화사랑 이벤트를 지속 실시하고 있다"며 "최근 광주·전남 시장 점유율을 향상을 위한 지역밀착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잎새 영화사랑 이벤트’의 상영작은 일본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원작으로 한 실사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이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