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정통 웨스턴 호프전문점 카우카우가 2009년을 맞이해 호프전문점, 생맥주전문점 등 맥주집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신년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주전문프랜차이즈 카우카우는 가맹점 운영을 원하는 신규창업자와 업종전환 및 업종변경을 고려 중인 기존창업자들을 위해 매장 계약 시 푸짐한 오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이달 말까지 카우카우와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는 신규창업자에게는 생맥주 150통을 무조건 지원한다. 일반적으로 생맥주 150통은 두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물량.
가맹점 오픈 시 초도물량 등에 큰 고민 없이 고객 확보에만 주력할 수 있어 운영면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업종전환과 리모델링을 희망하는 기존 매장 운영자들에게는 업종에 관계없이 점포상황이나 재정상황에 따른 맞춤창업 혜택을 선사한다.
매장 인테리어, 비품 등 사용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견적비용에서 제외하는 ‘맞춤견적’ 창업을 진행하며, 특히 총 견적금액의 25%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우카우는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독일, 네덜란드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하고 색다른 맥주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바(Bar) 스타일의 세계맥주 전문점이다.
메뉴 차별화도 특징적이다. 독특한 소스로 메뉴를 차별화하고 계절별로 인기메뉴를 접목해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주 소비층인 2030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하고 고급스런 웰빙 안주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해산물스튜, 카우족발무침, 핫 바베큐립, 레몬데리치킨, 시사모, 콤비코치, 해산물누룽지탕 등 카우카우만의 차별화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