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라면사업 BI 변경

  • 등록 2007.12.17 11:27:57
크게보기

한국야쿠르트는 라면사업부문의 BI(Brand Identity)를 변경한다고 17일 밝혔다.

새 BI는 이전에 사용하던 '팔도'의 영문명 'Paldo'를 부드럽고 율동감 있는 글씨체로 표현했으며 '색다른 즐거움'이라는 문구를 함께 넣어 고객에게 생활의 활력과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를 더했다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1983년 라면 제품을 출시하면서 '팔도'를 라면제품 브랜드로 사용해오다 1999년 기업 브랜드 통일 차원에서 '야쿠르트'로 변경해 사용해왔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8일부터 새 BI를 라면 전 제품과 해외 수출제품 일부에 적용하고 TV광고 등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투데이 이종호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