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 패스트푸드 1위

  • 등록 2012.07.23 11:09:26
크게보기

KFC는 2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실시한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에서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 중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고객들이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을 지수화한 것이다.

 

KFC는 청결과 환대, 주문처리의 정확성, 시설 관리, 제품 품질, 서비스 속도 등 고객이 기대하는 중요한 6가지 요소를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낸 결과 패스트푸드 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KFC는 고객 응대 서비스 점검을 위해 정기적으로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운영해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KFC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표준화된 시스템을 도입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숙련되고 열성적인 직원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훌륭한 매장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