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의 '바캉스 D-day' 다이어트 제안

  • 등록 2012.06.08 09:38:16
크게보기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TVCF 공개! 신세경, 탄탄한 몸매와 명품 복근 선보여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포스트 '라이트업'의 '바캉스 D-day'편 신규 TVCF를 지난 5일 공개했다.

제주도의 곽지해수욕장과 샤인빌리조트 등에서 촬영된 여름날의 'D-day다이어트' 편에는 '봄날' 편에 이어 탤런트 신세경이 등장한다.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신세경, 정류장이 갑자기 해변으로 바뀌면서 주변사람들이 신세경에게 바캉스 시즌이 앞으로 D-20일밖에 남지 않았음을 알려준다. 

이어서 집에서 편하게 누워 TV를 보고 있던 신세경은 바캉스가 얼마 남지 않아 발등에 불이 떨어졌음을 알리는 TV속 뉴스를 보고 화들짝 놀란다. 

1년 중 제일 날씬해야 하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감으로 고민하는 신세경이 선택한 것은 바로 포스트 '라이트업'! '라이트업'과 함께 D-day 다이어트에 돌입해 놀라운 S라인의 몸매로 변신한 신세경은 휴양지에서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된다.

실제 이번 광고 촬영장에서도 평소 '라이트업'을 즐긴다는 신세경이 슬림한 라인과 탄탄한 복근을 선보여 현장의 남자스태프의 환호와 여자스태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동서식품 '라이트업'은 일반 제품 대비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면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체중조절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에게 적합한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다.

특히 밀가루가 아닌 '통 쌀'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는 식이섬유가 함유,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첨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판매하는 4 in 1 제품(270g X 4팩, 11,900원), 할인점에서 판매하는 2 in 1 제품(520g X 2팩, 13,950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컵 제품(40g, 1,500원)의 3종이 새로 출시되어,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개개인의 D-day에 맞춘 편리한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동서식품 라이트업은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라이트업 D-day 다이어트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캠프 참가자들은 체중감량목표에 따라 Light와Up팀으로 나뉘어 전문 강사진들로부터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동서식품 마케팅팀 박슬기 매니저는 "단순히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며 "포스트 '라이트업'과 함께 굶지 않고 필요한 영양분을 챙기면서 체중조절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김병태 기자 love-to3@hanmail.net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