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45년 장류 전통기업 신송식품㈜이 '신송김'을 출시한다. '2번씩 바싹구운 신송 김'은 국내산 김을 고온에서 빠르게 2번 구워 김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패키지에는 신선함과 건강함을 표현한 짙은 녹색 컬러에 귀여운 주먹밥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함을 제공한다. 또한 ‘2번씩 구웠다’는 점을 강조해 바삭한 맛을 연상할 수 있도록 설명했다. HACCP(식품안전관리시스템)마크를 전면에 포함해 안전성을 강조했다.
신송식품 측은 “신송식품의 오랜 식품 노하우와 김을 결합해 좀더 맛있는 김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려 했다"면서 "전세계인들에게 인기있는 한국 김을 원료로 ‘신송김’의 해외 출시를 위해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