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40년 전통의 뉴질랜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기업 뉴이미지 인터내셔널(이하 뉴이미지)의 한국 지사 ‘뉴이미지 코리아’가 1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범했다.
1984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설립된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에서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다이렉트 셀링 기업으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분야의 세계적 리더다.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한국 시장에 진출해 국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뉴이미지는 초유가 제공하는 양질의 성분이 신체에 잘 흡수되도록 돕는 고유 기술인 알파 리피드™(Alpha Lipid™) 테크놀로지를 개발해 적용한 건강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스, 대만을 포함해 총 14개국에 진출해 있고 지난 2022년에는 DSA(직접판매협회) 글로벌 TOP100 26위에 오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또한 뉴이미지는 제품을 철저하게 테스트하며 국제 산업 지침 및 식품 안전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에서 연구개발하고, 자체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며 품질 향상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로 탁월한 제품력을 유지한다.
초유 기반 제품을 선보이는 뉴이미지는 뉴질랜드의 푸른 목초가 우거진 땅에서 자연 방목하여 키운 젖소로부터 최상급의 초유를 공급받고 있다. 동물 복지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젖소가 출산 후 생산하는 초유의 첫 5L는 송아지에게 제공하며 송아지의 생존과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뉴이미지가 한국에서 첫선을 보일 주력 상품은 멀티비타민, 칼슘, 프로바이오틱스, 초유(부원료)가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인 라이프라인™으로, 뉴이미지의 40년간의 연구 노하우와 전문성의 정수를 담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 정부가 공식 인정한 상표인 펀 마크(Fern Mark)도 받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다.
뉴이미지 코리아는 40년 역사의 뉴이미지 그룹이 선보이는 ▲라이프라인™ ▲이뮤포트 등 헬스 제품 2종과 56년 역사를 자랑하는 뉴트리메틱스의 레거시 제품인 ▲뉴트리-리치 오일 외 ▲어드밴스드 브라이트 클렌징 로션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어드밴스드 타이트 펌 앤 필 페이스 세럼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어드밴스드 아이 앤 립 트리트먼트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나이트 리쥬버네이션 페이스 오일 ▲울트라 케어 플러스 플래티넘 크림 등 뷰티 제품 6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추후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해서 소개할 계획이다.
뉴이미지 코리아는 지난 9월 4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2024 뉴질랜드 F&B 쇼케이스’에서 한국 시장 진출을 알리는 프리 론칭 셀러브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국 간 무역 촉진의 일환으로 8개 기업의 업무협약이 체결됐으며,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총 11개의 F&B 브랜드가 부스를 꾸리고 다양한 뉴질랜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였다.
뉴이미지 코리아의 프리 론칭 셀러브레이션 현장에는 크리스토퍼 럭슨 뉴질랜드 총리, 던 베넷 주한 뉴질랜드 대사, 박용재 뉴이미지 코리아 대표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