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여름에만 한정적으로 맛 볼 수 있는‘액티비아 업(Up!) 썸머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액티비아 업 썸머 에디션'은 저지방 드링킹 요거트로 목 넘김이 가볍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원한 해변가를 연상케 하는 파라솔, 파도 등이 표현된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출출함을 달래기 적당한 210ml 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소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세계특허 독점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가 함유돼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시원한 딸기와 플레인 총 2종으로 1팩 210ml(3개입) 기준 3,900원이며 오는 8월말까지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 업 썸머 에디션은 일반 요거트 대비 목 넘김이 가볍고 산뜻한 것이 특징”이라며, “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는 물론 저지방으로 건강과 몸매 관리가 많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