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는 다양한 제품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한 ‘행복의 나라 메뉴’가 누적 판매량 1억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행복의 나라 메뉴는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365일 24시간 1,000원에서 2,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정 메뉴로 지난 2012년 11월 출시됐다.
최근에는 행복의 나라 메뉴를 새 단장해 매콤한 맛과 은은한 숯불향이 일품인‘바베큐 불고기 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출시 후 100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맥도날드는‘부담 없이 먹는 게 행복’ 이라는 일상 속 행복을 전하기 위해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방송인 전현무를 행복의 나라 메뉴의 새 모델로 기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가능 등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맥도날드는 다양한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행복의 나라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판매량 1억 5000만개 돌파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맥도날드를 찾아 부담 없이 먹는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는 바쁜 아침 시간대인 오전 4시부터 10시30분까지 간편한 모닝랩 2종을 각각 1,500원, 신제품 바베큐 불고기 버거 등 인기 버거 4종을 2,000원, 탄산음료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선데이 아이스크림 1,500원,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와 아이스 커피를 각각 1,000원에 맛 볼 수 있으며 출출한 시간대 간식이나 야식으로 먹기 좋은 맥너겟(4조각)을 1,500원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