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산 골드빈(gold bean)으로 만들어 향이 좋은 프리미엄 커피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23일까지 12주간 최고급 리무진 서비스에서 호텔에서의 만찬, 스파 서비스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쇼핑 기회 등 최고의 하루를 선사하는 ‘내 생의 가장 향기로운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프리모 커피믹스 180개 들이와 100개 들이 제품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번호를 수프리모 온라인 웹사이트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등록하면 매주 화요일 수프리모 온라인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16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매주 한 명씩 1등을 추첨해 총 12명에게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동반 1인과 함께 하는 ‘내 생의 가장 향기로운 하루’를 제공한다.
오전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급 헤어 살롱에서의 헤어 및 메이크업 서비스와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로 이루어지는 오전 일정과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쇼핑 기회, 명품 스파체험 및 특급호텔 저녁만찬 오후 일정 등 수프리모에서 엄선한 최고의 하루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2등 6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3등 120명에게는 수프리모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기타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이스터스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이스터스초이스 수프리모 브랜드 매니저 신진주 차장은 “최고급 원두 커피의 맛과 향을 지닌 수프리모의 가치를 아는 여성 소비자들의 품격에 맞는 최고의 하루를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우아하고 품위 있는 ‘생애 가장 향기로운 하루’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