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전문기업 천지양(대표 박상태)은 오는 29일 오전 7시 20분, 오후 7시 35분에 각각 60분씩 총 2회에 걸쳐 현대홈쇼핑에서 ‘천지양 고려홍삼정 상반기 결산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천지양 ‘고려홍삼정’은 지난 1월 현대홈쇼핑 런칭 이후 7월 말 현재 총 10만병의 판매를 기록, 현대홈쇼핑 건강기능식품 부분의 인기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방송은 천지양 ‘고려홍삼정’의 상반기 결산 특집 방송으로, 휴가 시즌 전에 이루어지는 마지막 방송이 될 예정이다
천지양 ‘고려홍삼정’은 적년근 중 품질이 우수하고 젊은 고려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만든 100% 홍삼농축액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홍삼 농축액 제품 중 최고 함량의 사포닌(77㎎/g)이 함유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져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천지양의 베스트셀러 홍삼 제품 중 하나이다.
이번 현대홈쇼핑의 ‘천지양 고려홍삼정’ 방송에서는 고려홍삼정 1세트를 12만8000원에, 고려홍삼정 2세트를 25만 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려홍삼정 2세트 구매 시 홍삼절편삼 10팩과 고려홍삼정 20g을 추가로 증정하고, 여름 휴가 시에 유용하게 쓰일 아이스박스를 선물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천지양 홍보팀 김윤희 과장은 “상반기 결산을 맞아 휴가 시즌 특별구성으로 준비한 마지막 구매 찬스이니만큼 원기회복에 좋은 홍삼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