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샘물(대표 정희련)은 풀무원샘물 & 워터라인 냉온수기를 평생 무료로 임대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 샘물은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황사 철 몸 안에 쌓인 먼지를 제거하고, 건조한 실내에 오래 머무르게 되면서 건조해진 몸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25일 밝혔다.
‘냉온수기 평생 무료 임대’ 이벤트는 풀무원샘물이나 워터라인의 18.9리터 대용량 생수를 매월 4병을 마실 경우 16만원 상당의 풀무원샘물 냉온수기나 20만원 상당의 워터라인 전용 냉온수기를 평생 무료로 임대 받을 수 있다.
또한, 소규모의 사무실이나 3인 이하의 가정에서 18.9리터를 매월 4병 마시기 힘든 경우에는 매월 냉온수기 임대료 5000~6000원의 알뜰한 비용으로 월 2~3병의 생수를 마실 수 있는 임대 서비스도 진행한다.
특히, 16만원 상당의 풀무원샘물 냉온수기는 14만원, 20만원 상당의 워터라인 전용 냉온수기는 18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풀무원 샘물 마케팅 팀 허주연 부장은 “평상시 건강을 위해서나 황사 철 체내의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생수를 섭취하는 양도 함께 증가하기 마련이다”며 “이를 위해 페트병 생수를 구입하여 자주 물을 섭취하는 것도 좋지만, 시원하고 따뜻한 물을 손쉽게 얻고 대용량 생수를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냉온수기 임대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냉온수기 평생 무료 임대’와 ‘냉온수기 임대’ ‘할인 판매’ 이벤트는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풀무원 샘물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