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드 시장에 새바람 일으킨다

  • 등록 2007.11.21 10:25:38
크게보기


음료시장에 용기 차별화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해태음료가 히트상품인 '썬키스트 레몬에이드'와 '썬키스트 자몽에이드'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21일 해태음료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수백명의 소비자조사를 통해 젊은 여성들이 간편한 음료제품을 선호한다는 사실에 입각해 350ml 소용량 페트를 주력으로 제품 라인을 구성했다. 또한 20대 여대생들이 좀 더 길고 날씬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이동이 용이한 제품에 대한 욕구가 높다는 점을 감안 용기를 길고 날씬하게 만들어 가방에 쏙 들어가게 만들었다.

현재욱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트렌드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만큼 이에 맞는 용기?디자인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하게 된다"며 “ ‘써니텐’, ‘썬키스트 훼미리 주스’ 같은 장수 브랜드의 경우에도 맛은 이미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만큼 시각적인 변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새로운 느낌을 갖도록 애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푸드투데이 이종호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