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UCC 마케팅

  • 등록 2007.03.26 12:09:38
크게보기

롯데제과와 다음이 빼빼로 매출 증대를 위해 UCC를 활용한 코마케팅을 전개한다.

두가지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마케팅은 우선 빼빼로 재미있게 먹는 나만의 비법이란 주제로 전개된다. 행사참여는 빼빼로 시식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 빼빼로 홈페이지나 롯데제과 홈피 또는 다음넷에 개설된 행사코너에 올리면 된다. 오는 5월14일까지 2개월간에 걸쳐 진행된다.

두번째 행사 빼빼로 미션은 4월11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생활속에서 빼빼로와 함께 하는 장면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푸드투데이 fenews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