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부족할 때, TV광고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

  • 등록 2007.03.22 10:06:48
크게보기


롯데칠성음료(대표 이광훈)의 ‘2% 부족할 때’의 TV광고 ‘그 남자, 그 여자’편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파격적이면서도 당당한 신세대 커플의 2% 부족한 사랑에 대한 심리를 솔직, 과감하게 표현한 이번 광고는 2% 부족할 때의 ‘물과 유사하지만 물과는 다르다’라는 제품 속성을 다시 한번 알리기 위해 런칭 초반 진행했던 ‘넌 물만 먹고 사니?’라는 카피를 리메이크했다.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인성, 박시연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그 동안 쌓아온 2%의 브랜드 자산인 ‘사랑’을 결부해 다른 이성을 곁눈질 하다 들켜도 당당하게 속마음을 드러내는 신세대 커플의 솔직함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맛과 디자인, 용기를 새롭게 리뉴얼한 2% 부족할 때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동안 하향 곡선을 그렸던 매출도 리뉴얼 제품 발매 이후 상승세를 보이면서 현재 전년 대비 약 20%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푸드투데이 fenews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