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누적 2300만캔 돌파…22년간 ‘부동의 1위’

  • 등록 2025.07.29 09:5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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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 원유로 생산…신선한 원유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유아식
MFGM, CLA, A2단백질 등 기능성 성분…소화흡수 고려한 설계로 부모 신뢰 확보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의 누적 판매량이 2,300만캔을 돌파했다. 높이가 18cm인 제품 캔을 한 줄로 쌓아 올리면, 에베레스트 높이의 약 500배에 달한다.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연방목으로 기른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출시 첫 해 약 20만캔의 판매고를 올린 후, 부모들의 입소문을 타며 22년간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성공 요인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꼽았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와 달리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많은 부모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산양유는 최근 엄마들의 관심이 큰 A2단백질이나 소화흡수가 빠른 MCT 중쇄지방산, 두뇌나 면역 등과 관련된 다양한 연구들이 보고되고 있는 MFGM, CLA, 뉴클레오타이드는 물론 항산화 셀레늄, 스핑고마이엘린 등이 고유 성분으로 들어있다. 또한 가공된 산양유 분말 대신 신선한 산양원유에서 직접 생산하는 방식으로 산양유의 영양가치를 그대로 담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누적 판매량 2300만개를 돌파하기까지, 지난 22년간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믿고 구매해준 모든 부모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욱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w743606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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