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 듀먼(대표 정수철)이 기능성 원료를 더한 영양 간식 헬시 소프트 트릿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헬시 소프트 트릿은 부드럽고 말랑한 식감의 트릿에 기능성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영양 간식으로 기호성 높은 국내산 닭고기와 노르웨이산 연어 생육으로 만든 부드러운 트릿 속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근과 마리골드,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상어연골과 초록입홍합 등 기능성 원료 필링이 들어 있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이중 롤 타입 구조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풍부한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눈 건강 케어용 헬시 소프트 트릿 눈가반짝, 관절 건강 케어용 헬시 소프트 트릿 튼튼관절 2종으로 출시했는데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치아가 약한 반려견이나 노령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돼 반려인들의 신뢰도 더했다.
듀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최대 55% 할인 혜택을 통해 ‘헬시 소프트 트릿’ 2팩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견의 기대 수명이 길어지고 노령견의 개체수도 늘어나면서 안과질환, 관절질환 등 노년기 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반려견이 건강하게 나이 들 수 있도록 돕는 일상 속 건강관리 식품에 대한 반려인들의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듀먼 관계자는 “반려견들도 사람과 같은 수준으로 일상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호성과 영양을 모두 담은 헬시 소프트 트릿을 기획했다”며 “이번 신제품이 반려견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