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널담이 GS25와 협업해 연말을 맞아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 2+1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S25에 플레인 맛으로 처음 입점한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은 초도물량 완판으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널담은 곧바로 GS25 단독 신제품, 체다치즈 맛을 추가 입점시키는 빠른 대응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으며, 바질, 크랜베리&호두 맛까지 추가로 입점시키며, 현재는 총 4종의 다양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플레인은 담백한 기본 맛으로 크림치즈, 커피 등 GS25에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들과도 잘 어울린다. 은은한 바질향을 느낄 수 있는 바질맛과 달콤하고 담백한 크랜베리&호두 그리고 체다치즈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은 최대 고단백 18g과 저당 1g 이라는 스펙으로 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단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간편한 점심식사 대용으로 주목받았으며, 2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식단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GS25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 2+1 프로모션은 한 봉지 약 1300원 가격으로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널담 관계자는 "연말에도 건강과 맛있는 디저트 모두 놓치지 않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GS25와 협업하여 이번 2+1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널담 고단백 저당 배꼽베이글과 함께 건강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1 이벤트는 전국 GS25에서 12월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GS25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