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일상 속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려줄 굿즈 ‘펀치쉐킷’ 출시

  • 등록 2022.07.18 09:25:21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일상 속 대인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한정판 굿즈 ‘펀치쉐킷’을 선보인다.


‘펀치쉐킷’은 펀치 미트를 모티브로 실리콘 재질 용기로 특수 제작한 칵테일 쉐이커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 원료를 넣은 후 스트레스가 풀릴 때까지 쉐이커를 흔들고 때리면 나만의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다. <흔들어라 후련하게, 후련한 맛도 안주야>라는 슬로건 아래 대면 모임이 증가하며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시대상을 반영했다. 굿즈 전면에는 요리 방송 활동으로 유명한 김풍 웹툰 작가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넣어 재미를 더했다.
 

청정원 안주야(夜)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로 화제를 모은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등장하는 ‘펀치쉐킷’ 캠페인 영상도 지난 15일 공개했다. 종합 편을 포함해 총 5편의 캠페인 영상에서는 일상 속 짜증을 유발하는 스트레스 상황을 ‘펀치쉐킷’으로 위트있게 풀어내는 정은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펀치쉐킷’은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묶음 상품으로 판매된다. 또 오는 8월부터는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안주야(夜) 제품 5개를 구입하면 ‘펀치쉐킷’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청정원 안주야(夜)는 ‘펀치쉐킷’ 출시를 기념해 롯데칠성음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안주야(夜) 제품 2종과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팩 또는 ‘클라우드’ 팩 중 하나를 선택해 2만 원 이상 구입시 추첨을 통해 ‘펀치쉐킷’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안주야(夜)가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펀치쉐킷’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주야(夜)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업계 최초 안주 HMR 브랜드인 청정원 안주야(夜)는 특색 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작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 ‘혼술 선풍기’는 코로나 시대의 혼술 문화를 적극 반영한 굿즈로 출시 하루 만에 완판, 캠페인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 2천3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푸드투데이 황인선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