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25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식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전국 6만8000여 명의 소비자가 브랜드의 인지도, 호감도, 만족도 등을 평가한 온라인 설문과 학계 전문가들의 브랜드 및 소비자 경영 부분 심사를 바탕으로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국내 최초 1000만캔 판매 돌파의 대 기록을 세운 국내 산양분유 시장 압도적 1위 브랜드로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 100%를 사용했으며, 우유와 다른 큰 장점은 단백질&8226;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 소화가 잘 되고 황금변을 보며 알레르기 걱정도 적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가치소비가 중시되는 소비 환경 변화에 따라 소비자의 호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소프트 파워가 진정한 브랜드 경쟁력이 되고 있다”며 “이번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모유와 가까운 산양분유를 소개하고,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온 일동후디스의 브랜드 가치가 인정받은 결과”라고 자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