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수상

  • 등록 2011.10.26 14:5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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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25일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고 조인스엠에스엔이 주최한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고의 조사기관인 한국 리서치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서 만 20세에서 59세까지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에 의해 선정된 것으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평가한 것이다.


허벌라이프는 '종자에서 제품까지(Seed to Feed)'라는 전략으로 혁신생산시설 (HIM)을 통해 엄선된 원료부터 최고의 완제품까지 생산의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며 저명한 뉴트리션과 과학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우수한 연구진과 첨단 과학기술을 통해 개발된 최고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로부터 최상의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높게 평가 받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이번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수상은 국내 소비자들에 의해 직접 선정된 것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고 영광스럽다"고 전하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브랜드로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과 전국민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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