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온라인 소비자 마케팅 확대

  • 등록 2011.10.17 12: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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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이용 쿠폰 전송 이벤트 등 실시간 정보 제공

버거킹(대표 정권수)은 카카오톡에서 버거킹과 친구를 맺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에 1차적으로 친구추가를 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폰을 발송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쿠폰 전송 이벤트나 버거킹 소식 등을 전할 예정이다.

버거킹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의 플러스 친구 추천 카테고리에서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친구추가를 할 시 이벤트나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카카오톡을 통해 새로운 형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버거킹 소식과 이벤트 내용을 전달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에도 온라인상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버거킹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버거킹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웹툰 마케팅, 트위터(twitter.com/burgerking_kor) 이벤트 진행 등 온라인을 통해 활발한 소비자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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