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 전문 브랜드 '쉐프원' 운영

  • 등록 2010.09.07 11:4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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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은 그동안 여러 브랜드로 나뉘었던 식자재 제조와 판매, 유통 사업을 브랜드 '쉐프원'으로 통합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의 식자재 사업은 작년 기준 연간 2200억원 규모로, 올해 목표는 3000억원이다.

대상은 새 브랜드를 이달부터 기존 제품과 신제품에 적용하고 있으며 제품을 실제로 쓰는 조리사들을 대상으로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대상 마케팅실장 사상길 상무는 "기존 식자재 시장에서는 가격이 제품 선택의 가장 중요한 기준이었으나 '쉐프원' 런칭과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품질 관리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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