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이효리와 6번째 계약

  • 등록 2010.09.01 11:3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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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대표 김영규)가 2008년부터 ‘처음처럼’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이효리와 최근 6번째 광고계약을 맺고, 새롭게 촬영한 광고캠페인으로 하반기 소주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 활동에 나선다.

1일부터 론칭되는 2010년 하반기 ‘처음처럼’ 새 광고는 누구나 접할 수 있는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처음처럼’을 흔들면 남녀노소 모두 즐겁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효리씨와 3년 가까이 진행한 ‘흔들어라 캠페인’을 통해 소주를 흔들어 마시는 ‘회오리주’를 유행시키고, 작년에는 ‘효리주 열풍’도 나타나는 등 ‘처음처럼’과의 궁합이 잘 맞아 재계약을 맺었다”며 “이효리씨를 앞세운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량에서 다시 한번 ‘효리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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