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이 있는 ‘오뚜기 추석 선물세트’

  • 등록 2010.08.30 17: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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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대표 이강훈)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90여종을 선보였다.

 경기불황의 여파가 완전히 가시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장 넉넉한 명절 한가위에는 고마운 분들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쓰임새 좋은 선물로 보답하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다.

오뚜기는 올 추석을 맞아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정성으로 맛을 낸 명품‘오뚜기 특선 선물세트’, 통통하게 잘 여문 100% 참깨만을 까다롭게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오뚜기 참기름 선물세트’, 유채꽃의 향기와 건강을 담아 신선하고 산뜻한‘프레스코 카놀라유 선물세트’, 온 가족의 건강식단인 노란색 정통카레‘오뚜기 카레 선물세트’,‘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오뚜기 옛날수연소면 선물세트’, 농협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100% 벌꿀‘오뚜기 벌꿀 선물세트’, 따뜻하고 깊은 정을 담아 만든‘오뚜기 삼화차 선물세트’등 8천원대에서 6만원대까지 실속형과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다.

올해 추석에는 타회사와 차별화되는 삼화차, 카레, 수연소면, 벌꿀, 검은깨 참기름 등 프리미엄급 선물세트 품목을 다양화 했으며, 고객선호도가 높은 특선류, 카놀라유의 품목구성을 확대했다.

특히, 정성.행복.건강.나눔.기쁨 등 선물세트 유형별 테마선정을 통한 스토리텔링 전개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추석 선물세트 전자 카다로그를 구성하였으며, 9월 1일부터 26일까지 라디오 광고와 함께 전 사원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2010년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품목구성, 디자인 등 품격을 높였다’며,‘추석을 앞두고 소비심리가 다소 살아날 것으로 예상하며, 주고받는데 부담 없는 1~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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