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세계 여자 비치발리볼 대회에 한국 대표 과자기업 크라운-해태제과가 함께 한다.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25일 부터 30일까지 5일간 한강잠실공원 특설 경기장에서 열리는 ‘세계 여자 비치발리볼 월드투어 2010 크라운-해태제과 서울오픈’을 후원한다.
비치발리볼 월드투어는 세계랭킹 1위에서 100위까지의 팀에게만 출전자격이 주어지는 대회로 축구의 월드컵과 비교될 만큼 국제배구연맹이 자랑하는 공식대회다.
특히, 이번 ‘세계 여자 비치발리볼 월드투어 2010 크라운-해태제과 서울오픈’은 지난 대회보다 4개국 8개 팀이 더 참가했으며, 2007년 월드투어 개최이래 가장 많은 33개국 69개팀이 참가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이번 대회 기간 대회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태제과의 누가바, 바밤바, 크라운제과의 초코하임, 산도, 크라운베이커리의 케익, 음료수, 빨라쪼의 젤라또, 커피 등 주력제품에 대한 시식 및 판매행사를 갖고 좋은 제품을 만드는 과자기업 이미지를 심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150여개 국에 중계되는 경기장면을 통해 노출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크라운-해태제과의 윤영달 회장은 “BMX, 비치발리볼 등과 같은 스포츠 종목을 적극 후원함으로써 좋은 제품을 만드는 과자기업의 이미지뿐 아니라 젊고 역동적인 기업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나아가서는 한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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