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수퍼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 등록 2010.03.29 11: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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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한국 하겐다즈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차별화 시키는 수퍼 프리미엄 퀄리티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29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벨기에산 초콜릿 및 마다카스카르의 바닐라, 브라질산 커피, 일본의 마차 등 전 세계에서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는 산지를 찾아 공수해온 최상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여기에 어떠한 인공 색소나 인공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신선한 우유와 계란 등 천연의 원료만을 이용하여 풍부한 맛은 물론 품질에 안전성과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뜨는 과정인 스쿠핑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동시에, 일정 수준 부피를 늘이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얼리는 과정에서 첨가하는 공기 함유량을 최소한으로 유지해 아이스크림이 입안에서 녹는 시간이 보다 오래 지속되도록 해주고 한 스푼 한 스푼 혀끝에서 보다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원산지에서 얻은 최상급 원료 그대로의 우수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하겐다즈가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서의 명성을 유지하며 오랜 세월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수 있었던 비결이다”이라며 “이러한 제품 퀄리티에 대한 마케팅 강화를 통해 전 세계 55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하겐다즈의 우수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널리 알리고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겐다즈는 최근 대 고객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웹사이트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5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Moment of Pleasure’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G-마켓에서 전국 세븐 일레븐 매장에서 교환 가능 한 하겐다즈의 e-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스탬프 및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겐다즈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하겐다즈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과 하겐다즈 미니컵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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