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대리점, 고객 만족도 더욱 높여 나갈터

  • 등록 2003.01.16 18:47:15
크게보기

삼성전자, 2003年 대리점 경영전략설명회 개최

삼성전자는 2003년 대리점 경영전략설명회를 1월 15일~16일 이틀에 걸쳐 신라호텔에서 개최했다.

전국의 삼성전자 대리점 경영주 1천여명이 참가한 이 행사는 삼성전자의 2003년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전제품에 걸쳐 글로벌 격전장이 되어가는 국내시장에서 고객 중심의 글로벌 일류영업 실현을 위한 비전 공유 및 실행 프로그램 설명의 자리가 되었다.



삼성전자는 세계적 수준의 고객 매장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이 즐겨 찾을 수 있는 매장 환경을 단계적으로조성해 나가기로 했으며, 대리점 일류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대폭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장세화 기자 tomato@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