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기능성 라면 '스포컵(Spo-Cup)'

  • 등록 2007.05.14 10:33:18
크게보기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초로 기능성 라면 '스포컵(Spo-Cup)'을 출시했다.

면발에 L-카르니틴을 첨가해 체지방 연소를 돕는다.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적색 바탕의 강열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제품 컨셉인 'out-door 스포츠'를 표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제품 출시에 맞춰 온라인 행사와 오프라인 행사를 병행 실시한다.

자사 홈페이지와 통신업체 홈페이지에서 각각 온라인 퀴즈 행사를 실시하며 유명 등산업체와 제휴샘플링을 통해 등산로 판촉 행사도 진행한다.

가격은 700원(65g).
푸드투데이 fenews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