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21 라운드 병으로 전면교체

  • 등록 2007.03.06 10:40:40
크게보기

진로발렌타인스(대표 장 크리스토퍼 쿠튜어)는 발렌타인21 패키지 디자인을 기존 도자기병 모양에서 라운드 병 모양으로 전면 교체하고 발렌타인 브랜드 이미지 통일에 나섰다.

이에따라 그 동안 한국 시장에서만 출시되었던 도자기병 모양의 발렌타인 21년은 더 이상 생산되지 않으며 발렌타인17, 발렌타인30과 동일한 형태의 라운드 병으로 교체된다.

안소니 버드 진로발렌타인스 마케팅 전무는 “발렌타인21의 패키지를 세련된 라운드 모양으로 변경해 발렌타인17, 21, 30년산 모두 동일한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며 “이번 패키지 디자인 교체로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발렌타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전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발렌타인 브랜드 정체성이 강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fenews 기자 001@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