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 리뉴얼

  • 등록 2002.11.14 09:34:39
크게보기

90년대 초에 히트했던 나드리화장품의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가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를 리뉴얼해 이달 중 다시 내놓기로했다.

1993년 첫선을 보였던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는 콤팩트한 디자인이 각광받으면서 “모든 20대 여성들의 손가방에 하나씩 들어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 화장품시장에서 투웨이케이크(또는 트윈케이크) 붐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신제품은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해 피부 노화를 완화시켜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녹차, 금은화 등 식물성분이 많이 들어 있으며 피부를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가꿔준다고 덧붙였다.

나드리는 최근 기능성 투웨이케이크가 잇따라 출시되는 등 제품이 고급화되고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어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를 다시 내놓기로 했다.

투웨이케이크 시장 규모는 연간 3천억원선으로 추산된다.

나드리 마케팅팀의 임영주 실장은 “이노센스가 나드리의 대표 브랜드인 만큼리뉴얼을 계기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분의 명가’로의 자존심을 되찾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장세화 기자 tomato@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