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디어리스트 윈터(Dearest Winter)’ 테마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6종)을 공개하고, ‘투썸하트’ 앱을 통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이 가까워지며 한 해를 마무리하려는 설렘과 따뜻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가운데, 매년 차별화된 시즌 케이크로 홀리데이 트렌드를 선도해온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한층 더 아이코닉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을 담은 케이크 라인업으로 연말 테이블을 감각적으로 완성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6종)은 △윈터 베어 △윈터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산타 △멜팅 스노우맨 △부쉬 드 노엘 △브라우니 루돌프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윈터 베어’와 ‘윈터 스노우맨’은 감각적인 시즌 비주얼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무스 케이크다. 3D 몰드로 구현한 입체적인 실루엣 위에 피스톨레 기법(스프레이 건으로 색이나 초콜릿을 분사해 코팅하는 기법)을 적용해 사랑스러운 곰돌이와 귀여운 눈사람의 디테일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윈터 베어’는 살구 콤포트와 초코 가나슈 크림, 초코 글레이즈를 샌드해 상큼달콤한 풍미를, ‘윈터 스노우맨’은 피칸과 카라멜 크림과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콘셉트와 매력을 담은 홀리데이 케이크도 선보인다. △산타 모자를 형상화한 입체적인 비주얼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와 라즈베리 꿀리를 샌드한 ‘스트로베리 산타’ △카라멜 커스터드 생크림과 초코 카라멜 가나슈가 어우러진 진한 풍미의 ‘멜팅 스노우맨’ △초콜릿 버터크림과 고소한 피칸을 더해 프랑스 전통 통나무 케이크를 투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부쉬 드 노엘’ △귀여운 루돌프 장식과 함께 진한 브라우니를 즐길 수 있는 ‘브라우니 루돌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할 시그니처 케이크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말차 아박’ 홀케이크 등을 함께 선보인다. 지난 10일 공개된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홀리데이 티징 영상은 독특한 오브제와 감각적인 연출로 공개 직후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광고 본편은 15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1월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고객은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픽업 일정을 지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홀리데이 케이크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하트 앱 회원 전용 할인쿠폰과 다양한 카드사 제휴 혜택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홀리데이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고객 여러분께 보다 완성도 높은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며, “올겨울 역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무드를 담은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