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 선봬

  • 등록 2023.11.21 09:19:09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를 출시한다. ‘필드위드러브’ 블렌드는 ‘리브레 스페셜티’ 다음으로 선보이는 세컨드 블렌드로, 던킨은 점차 세분화하고 고급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신규 블렌드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필드위드러브’는 향이 풍부한 브라질, 뛰어난 바디감의 과테말라, 부드러운 깔끔함이 특징인 에티오피아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브라운 슈가의 단맛과 건과일류의 은은한 풍미가 특징으로, 풍부한 향과 함께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묵직한 바디감에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쌀함을 느낄 수 있어 도넛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세컨드 블렌드 ‘필드위드러브’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와 함께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던킨은 도넛과 커피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던킨만의 차별화된 커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18년 ‘첼시 바이브’를 시작으로 2019년 ‘롱비치 블루’, 2020년 ‘센트럴 파크’, 2021년 ‘윈터빌리지’, 2022년 ‘브로드웨이’, ‘브루클린가든’, ‘코니아일랜드’ 등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를 꾸준히 선보이고, 올해에는 스페셜티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와 듀얼브루잉 방식으로 맛과 향을 살린 ‘디카페인 듀얼브루’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커피 블렌드의 높은 인기와 다양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던킨만의 노하우를 담은 신규 블렌드 ‘필드위드러브’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반영한 커피 라인업을 확장해가며 도넛과 커피를 함께 즐기기 좋은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w7436064@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