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서비스 교육 실시

  • 등록 2004.06.01 19:3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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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방옥균)은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해 5월 31일 서울식약청 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서비스 향상방안’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교육에는 동국대학교 박명희 교수가 강사로 나와 실제적인 친절서비스 방법에 대해 강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식약청은 본청의 경우 28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으며, 이번 서울식약청을 시작으로 각 지방식약청들도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승현 기자/tomato@fenews.co.kr

푸드투데이 이승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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