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등록 2013.10.07 11:42:06
크게보기

세타필은 7일부터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이 참여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 오픈마켓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세타필 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병·의원을 시작으로 국내에 진출한 세타필 이 2008년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를 시작한 이래 매출 1,000억 돌파를 기념하고, 지금까지 세타필 을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이 된 세타필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에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의 손 글씨와 일러스트가 더해져 순수하고 감성적인 패키지가 완성되었다. 따스한 감성을 표현하는 늘봄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 물방울 놀이를 하는 어린 소녀를 통해 세타필 의 자극 없이 수분 가득한 보습력과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 모습을 브랜드 컬러를 통해 따뜻한 터치로 표현하였다. 특히 세타필 의 브랜드 슬로건을 인용한 캘리그라피 메시지를 통해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근본이 되는 ‘피부 건강’ 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자극 없이 강력한 보습력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성분이 없으며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가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피부의 천연 보호 장벽 개선을 돕고 면포를 유발하지 않아 얼굴을 포함하여 전신에 바를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건조한 부위에 뛰어나게 작용한다. 특히 넉넉한 용량으로 준비된 이 제품은 수분크림, 바디크림, 베이비크림 등의 모든 용도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올 가을 보습을 위한 기초 제품으로 유용하다.

 
임영은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는 "세타필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특별한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브랜드로,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대신하고 소중한 우리 가족의 피부 건강에 대한 의미까지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피부가 건조해져 보습이 더욱 필요한 계절에 세타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세타필은 7일부터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이 참여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 오픈마켓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세타필 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병·의원을 시작으로 국내에 진출한 세타필 이 2008년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를 시작한 이래 매출 1,000억 돌파를 기념하고, 지금까지 세타필 을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이 된 세타필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에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의 손 글씨와 일러스트가 더해져 순수하고 감성적인 패키지가 완성되었다. 따스한 감성을 표현하는 늘봄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 물방울 놀이를 하는 어린 소녀를 통해 세타필 의 자극 없이 수분 가득한 보습력과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 모습을 브랜드 컬러를 통해 따뜻한 터치로 표현하였다. 특히 세타필 의 브랜드 슬로건을 인용한 캘리그라피 메시지를 통해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근본이 되는 ‘피부 건강’ 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자극 없이 강력한 보습력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성분이 없으며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가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피부의 천연 보호 장벽 개선을 돕고 면포를 유발하지 않아 얼굴을 포함하여 전신에 바를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건조한 부위에 뛰어나게 작용한다. 특히 넉넉한 용량으로 준비된 이 제품은 수분크림, 바디크림, 베이비크림 등의 모든 용도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올 가을 보습을 위한 기초 제품으로 유용하다.

 
임영은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는 "세타필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특별한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브랜드로,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대신하고 소중한 우리 가족의 피부 건강에 대한 의미까지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피부가 건조해져 보습이 더욱 필요한 계절에 세타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푸드투데이 장새별 수습 기자 ishosang@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