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식약처, 의료기기 날 기념식 개최...유공자 포상 수여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일상속에 든든한 힘, 의료기기와 함꼐 꿈꾸는 건강한 내일이라는 주제로 의료기기의 날 기념식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는 이번 기념식에는 정부·산업계·학계 등 의료기기 관련 종사자 약 300명이 참석해 화합과 소통의 자리로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총 11점의 훈, 포장과 표창이 수여됐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