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교촌치킨, 멕시카나, 버거킹, BBQ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교촌치킨, 10월 할로윈 맞이 요기요 할인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이 10월 할로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은 10월 할로윈을 맞아 집에서 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교촌의 인기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요기요에서 주문 시, 신제품 ‘발사믹치킨’ 포함해 교촌순살, 레드순살, 허니순살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와 교촌반반오리지날과 교촌허니순살로 구성된 ‘교촌시그니처세트’ 3종 구매 시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치킨메뉴 6종(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신화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과 퐁듀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주문 시에도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을 통한 배달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의 인기 메뉴 및 세트로 구성돼 할로윈 데이를 위한 홈파티에 제격”이라며 “특히 치맥, 금강산 등 교촌의 수제 맥주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을 세트 구성이니, 교촌이 준비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인기 메뉴로 즐거운 할로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멕시카나, 마늘 러버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

 

지난 20일 멕시카나에서 출시한 ‘마늘알마니치킨’이 연일 화제다.


출시 직후 마늘알마니치킨을 주문한 고객들이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마늘 러버들을 위한 마늘알마니치킨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멕시카나에서 마늘알마니치킨을 주문하고 멕시카나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멕시카나 #마늘치킨 #마늘알마니치킨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3일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멕시카나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마늘알마니치킨은 멕시카나가 오랜 시간 공들여 연구한 끝에 개발한 메뉴로, 마늘 특유의 갈변 현상을 개선하고, 신선한 마늘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마늘알마니치킨을 드셔보시고 1만 원 상품권의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자사앱을 통해 신규가입 고객 대상 4천 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버거킹, 스테디셀러 2개 5,000원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10월 31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2개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로 취향에 따라 3종 중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함께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버거킹의 스테디셀러다. ‘불고기와퍼주니어’는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로 한국적인 맛을 살려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인기 메뉴다. ‘롱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와 아삭한 양상추,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함과 담백함이 조화를 이룬다.

 
버거킹은 직화 방식으로 조리된 패티와 각종 신선한 재료를 통해 차별화된 맛의 프리미엄 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특색 있는 메뉴 개발을 비롯해 각종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오에서 BBQ 가을 신제품 주문하고 최대 10,000원 할인 받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배달앱 위메프오와 함께 25일부터 29일까지 최근 선보인 신제품 3종을 포함 전메뉴 주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10,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최근 가을철을 맞이해 레트로 감성과 화려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파더’s치킨’, 까먹(물)치킨’, ‘눈:맞은 닭’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3종과 신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세트 5종 주문 시 7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BBQ 메뉴 주문 시에도 4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위메프오 앱 첫 주문 고객의 경우 1,000원,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고객의 경우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최대 10,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신메뉴 포함 세트 구성은 ‘파더’s 치킨 한 마리 + 랜덤치즈볼 4알 + 레몬보이 2캔’, ‘파더’s 치킨 한마리 + BBQ버거세트 + 랜덤치즈볼 4알 + 레몬보이 2캔’, ‘눈:맞은닭 + 랜덤치즈볼 4알 + 레몬보이 2캔’, ‘까먹(물)치킨 + BBQ버거세트 + 랜덤치즈볼 4알 + 레몬보이 2캔’, ‘파더’s 치킨 두 마리 + 랜덤치즈볼 4알 + 레몬보이 2캔’까지 총 5종이다.


BBQ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레트로 감성과 화려한 비주얼을 모두 갖춘 가을맞이 신제품 3종 세트와 기존 BBQ 치킨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모든 소비자분들께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프로모션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