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 데미함박 스테이크 출시 2주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솥이 10월 수량한정 신메뉴로 선보인 데미함박 스테이크 2종 ‘데미함박 파스타’와 ‘데미함박&돈까스’ 도시락이 출시 2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한솥에 따르면 1일 출시한 ‘데미함박 파스타’와 ‘데미함박&돈까스’ 도시락은 지난 14일을 기준으로 총1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한솥의 히트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가맹점 전체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이상 상승했다.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은 지난 2016년 가을 출시해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를 리뉴얼한 메뉴다. 소비자들이 꾸준히 재출시를 요청하자 한솥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호주산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식감이 좋고 육즙이 풍부한 데미함박 스테이크는 기존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보다 양파 함량을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워졌다. 풍부한 육즙의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토마토페이스트의 함량을 높여 이전보다 더욱 깊고 진해진 데미그라스 소스의 풍미가 잘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우수한 품질이 검증된 터키산 스파게티 면을 더한 ‘데미함박 파스타’는 간편한 경양식을 찾는 젊은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삭한 돈까스와 따끈한 밥, 아삭한 샐러드까지 추가한 ‘데미함박&돈까스’는 든든하면서도 포만감 있는 한끼를 원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솥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데미함박 스테이크를 주제로 다양한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서 ‘데미함박과 잘 어울리는 나만의 베스트 토핑’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솥 식사권을 증정한다
 
한솥 관계자는 “재출시와 함께 맛과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청과 기대에 적극 부응해 고객만족을 위한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