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배스킨라빈스, 교촌치킨, 굽네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SPC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협업 캠핑 굿즈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가을 캠핑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 첫날(7일)에만 2만 5천개 이상 판매되는 등 ‘배스킨라빈스와 ‘오늘의집’의 이색 만남으로 캠핑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핑 굿즈는 ‘롤 테이블’과 ‘티타늄 머그’ 등 총 2종이다. ‘롤 테이블’은 간편하게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휴대용 테이블로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볍다. ‘티타늄 머그’는 캠핑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티타늄 소재의 본체에 나무 소재의 뚜껑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캠핑 굿즈는 별도의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캠핑 굿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시작된다. 쿼터(15,500)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종의 상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롤 테이블’은 5,900원, ‘티타늄 머그’는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0일까지 ‘오늘의집’ 앱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쿠폰 5종이 포함된 혜택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굿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혜택 쿠폰을 영수증 하단에 제공하며, 해피앱에서는 쿠폰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오늘의집’과 함께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캠핑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일상에 즐거움이 될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촌치킨, 교촌 수제맥주 '치맥’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교촌치킨이 ‘교촌 치맥하기 좋은 수제맥주(이하 치맥)’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할인 및 경품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해당 기간 내 수제맥주가 포함된 세트 구매 시 총 2천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세트는 ‘치맥세트’와 ‘혼맥세트’ 2 가지다. 


‘치맥세트’는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오리지날 메뉴 4종(택1)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치맥’ 맥주로 구성된다. 그리고 ‘혼맥세트’에는 교촌순살s, 레드순살s, 허니순살s 3종(택1)과 퐁듀치즈볼에 은은한 꽃향기와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인 금강산 골든에일이 포함된다.경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맥세트와 혼맥세트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글램핑 패키지(2명), 고급 캠핑용 텐트(2명), 캠핑용품(2명), 교촌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또한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 치맥 구매 인증샷과 #교촌맥주#교촌수제맥주#교촌문베어 등 해시태그를 업로드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2(1명), 아이폰13PRO(1명), 교촌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이 교촌만의 수제맥주를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수제맥주를 통해 가맹점, 본사,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된 ‘치맥’은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정통 위트에일 맥주다.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을 첨가해 풍부한 시트러스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탄산 농도를 높여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자랑해 치킨과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특히 강원도 고성의 지하 200m 암반수를 사용하고 밀가루와 전분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깔끔한 맥주 맛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교촌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 인수 후 처음 선보이는 수제 캔맥주로, 첫 시작의 뜻을 담아 교촌치킨 1호점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활용해 의미를 더했다. ‘치맥’은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 및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굽네몰, TV롯데홈쇼핑서 완판된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굽네몰은 TV방송 롯데홈쇼핑을 통해 15일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2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2차에 걸쳐 완판된 후 추가 판매 요청이 있어 다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판매 제품은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마늘갈비맛 12팩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매콤갈비맛 11팩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완판 감사 기념 특별 할인 행사로 기존 22팩 구성에서 1팩을 추가한 총 23팩 수량을 6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은 15일 금요일 오후 5시 40분부터 약 60분동안 진행된다.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2종은 저온 숙성으로 부드러운 육질에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더욱 살렸다. 여기에 오븐과 직화를 활용한 굽네만의 기술로 제대로 구워 기름은 쏙 빼고 부드러운 육즙은 살렸다. 굽네에서 선별한 100% 국내산 순닭다리살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마늘갈비맛은 굽네 대표 소스인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사용했다. 마늘, 양파, 대파 등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내 ‘단짠단짠(단맛+짭짤한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정통 갈비 구이의 불맛을 제대로 살려 가족 밥 반찬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매콤갈비맛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매운 맛을 구현한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활용했다. 여기에 매콤한 맛을 감싸주는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단맵단맵(단맛+매콤한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중독적인 매콤함으로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메뉴다.

 
여기에 굽네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를 활용한 요리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콤닭볶음면, 건강한 한 끼 식사로 가능한 통살샐러드 등 한 가지 메뉴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특히, 간편하면서도 색다른 한끼를 먹고 싶은 1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완판 감사 기념으로 다시 할인 판매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관심을 주신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굿즈 맛집 배라가 인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과 만났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