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심 속 자연에서 맛보는 '파이오니어 클럽'레스토랑은 어떤 맛?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품을 만들고 있는 잇 저스트(Eat Just)는 식물성 기반 ‘저스트 에그(JUST Egg)’ 브랜드 국내 런칭을 기념하며 오늘부터 13일까지 4일간 ‘파이오니어 클럽’ 팝업 레스토랑을 연다.

 

‘파이오니어 클럽’은 한국에서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식물성 식문화 전파에 힘써 온 국내 오피니언 리더 및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해 프라이빗한 다이닝 경험을 선보이는 팝업 레스토랑이다. 다이닝 공간에 구현한 ‘도심 속 자연’은 한국에서 커져가는 채식 기반 식문화를 상징하며,  게스트들은 자연에 둘러싸인 공간에서 저스트 에그를 활용한 채식 기반 요리를 체험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칼럼니스트이자 '2012 마스터 셰프 코리아' 준우승자로 잘 알려진 박준우 쉐프, 미슐랭 스타를 받은 홍콩 야드버드 출신의 오준탁 쉐프, 채식 커뮤니티에 잘 알려져있으며 옥수 로컬릿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남정석 쉐프가 각각 주방을 맡아 저스트 에그를 활용한 다양한 식물성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박준우 쉐프는 ‘저스트 에그 카나페’와 ‘저스트 에그 밀푀유’ 등 프랑스 요리를, 오준탁 쉐프는 ‘저스트 에그 만두’와 ‘저스트 에그 누들’ 등 아시아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남정석 쉐프는 저스트 에그로 만든 뇨끼와 비건 테린을 포함한 이탈리안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요리는 각 게스트의 취향에 맞춰 개인화하여 제공될 예정이다.

 

파이오니어 클럽 팝업 레스토랑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인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된다. 전체 공간은 원 테이블로 구성되어 한 번에 초청된 2인씩만 세션이 제공되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유니크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잇 저스트의 CEO인 조쉬 테트릭(Josh Tetrick)은 “한식은 전통적으로 식물성 식재료를 다양하게 사용해 세계적으로 건강식으로 손꼽히며, 최근 한국에서 식물성 식문화가 점점 커져가고 있다. 한국에서 더 많은 분들이 저스트 에그를 통해 맛있고 지속가능하며 건강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