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피자알볼로, 공차코리아, 원할머니 보쌈족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피자알볼로, 정기 할인 이벤트 '이륙데이' 진행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정기 할인 이벤트 ‘이륙데이’를 진행한다.
 

이륙데이는 ‘비행하다’, ‘비상하다’라는 뜻을 가진 이탈리아어 ‘알볼로(Alvolo)’의 의미를 새겨 매월 26일마다 진행하는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다.

 
이륙데이인 26일에 피자를 주문하는 멤버십 고객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피자알볼로의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퍼스트클래스 등급은 7천원, 비즈니스 등급은 6천원, 이코노미와 탑승준비 등급은 각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륙데이 이벤트는 제휴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의 이륙데이는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이후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달 이륙데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차코리아, 밀크티 3종 마시고 스탬프 3배로 적립 받자!

 
공차코리아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밀크티 3종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는 무더위에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밀크티 BEST 3종을 선정했다. 행사 음료는 ‘초당옥수수 밀크티+펄’,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이며 올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이기도 하다.

 
‘초당옥수수 밀크티+펄’은 달콤한 맛의 초당옥수수가 깊은 향의 블랙티,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밀크티에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티피오카 펄이 추가된 여름 시즌 대표 메뉴다.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함께 포만감이 높아 여름철 입맛을 살리고 든든한 한끼로도 손색없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상쾌한 민트 초코와 쫀득한 펄, 달콤하게 씹히는 초콜릿칩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청량한 컬러로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민초단’으로 불리는 민초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피스타치오 밀크티+펄’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달콤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밀크티에 쫀득한 펄을 더한 제품이다. 펄의 식감과 마실수록 입안 가득 퍼지는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일품이다.


이번 행사는 8월 26일(목)부터 8월 28일(토)까지 진행되며, 3일간 행사 음료 3종 중 음료 1잔을 구매하면 스탬프 2개를 추가 적립해 총 3개가 즉시 적립된다. 추가 적립된 스탬프의 유효기간은 일반 적립된 스탬프 유효기간과 동일하다. 결제 취소 시 적립된 스탬프는 회수된다.


카운터 주문 및 키오스크 이용을 통해 현금, 카드 결제, 모바일 결제(금액권 및 메뉴교환권), 공차 기프트카드 등의 방식으로 결제 시 참여 가능하다. 다만, 배달앱 주문 시에는 행사 참여가 불가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참여할 수 없다.


본 행사는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한편,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 무료 음료 쿠폰 1매가 발급되며 교환 가능 메뉴는 일부 메뉴에 한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매장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 시식 후기 이벤트 진행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8월 한 달간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를 즐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먼저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직접 찍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메뉴 사진과 리뷰를 카카오톡 채널에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 사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비롯해 블로그, 카페 등에 직접 올린 후기의 링크를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단, 확인이 불가능한 비공개 링크는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프로’(1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 원권’(3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6일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공지 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당첨 후기는 추후 원할머니 보쌈족발 인스타그램에 게시될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카카오톡 채널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메뉴 주문까지 손쉽게 가능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소비자들이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채널이 전하는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