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프리미엄 커피 플레이버 ‘솔티드 카라멜 카푸치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향과 깊은 풍미, 그리고 카푸치노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하겐다즈의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장인 하겐다즈가 60년 전통 커피 플레이버 레시피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신제품이다. 최근 트렌드에서 일상으로 자리잡은 홈카페 문화를 반영해 커피 본연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퀄리티 높은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이번 신제품은 하겐다즈의 세번째 커피 제품으로, 재작년 출시 이후 아이코닉하고 트렌디한 플레이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라우니 마키아토의 인기를 이어갈 제품으로 기대된다.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은 커피 향을 진하게 구현한 밀도 높은 아이스크림으로 커피의 향긋함과 카푸치노의 고소함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브라질 프리미엄 원두의 감미로운 향을 담은 커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트렌디한 ‘단짠’ 솔티드 카라멜 소스가 가미되어 다채로운 맛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질감의 베이스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청크가 아낌없이 들어가 고급스러운 맛과 식감을 동시에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겐다즈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겐다즈는 새로운 커피 플레이버 ‘솔티드 카라멜 카푸치노’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고자 다양한 온, 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지난달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오픈, 다양한 고객 행사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은 지난 60년간 하겐다즈와 함께 해 온 커피 플레이버를 보다 트렌디하고 새롭게 구현해 솔티드 카라멜의 매력적인 맛과 커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질감, 초콜릿 청크의 풍부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겐다즈가 준비한 색다른 조합으로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