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집으로ON, ‘용두동식 양념 쭈꾸미’ 2종 출시

채소 없이 주꾸미와 양념만으로 볶는 ‘용두동 쭈꾸미’ 방식 그대로 재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용두동식 양념쭈꾸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채소를 넣지 않고 주꾸미 원물과 양념만으로 볶아 깻잎쌈과 함께 즐기는 용두동 스타일의 주꾸미 볶음이다. 매운맛 정도에 따라 ‘보통 매운맛’과 ‘아주 매운맛’ 두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집으로ON 용두동식 양념쭈꾸미’는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손질한 주꾸미를 주재료로, 장류 명가 청정원의 노하우가 깃든 비법 소스와 버무려 6시간 이상 저온숙성시켜 만들었다.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내 깔끔하고 개운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아주 매운맛’ 제품은 화끈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조리법이 간단해 캠핑족을 위한 요리로도 활용하기 좋다. 찬물에 담가 해동한 후 그리들팬이나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약간 두른 뒤 센불에서 약 5분간 볶으면 근사한 주꾸미 볶음이 완성된다. 깻잎이나 쌈무에 콩나물, 통마늘, 날치알, 마요네즈 등을 곁들여 싸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전국 방방곡곡의 대표 음식을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