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더벤티, 빽다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오늘은 피자 40% 할인에 3천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도미노피자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늘(13일) 피자 40% 할인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3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 외 제휴 및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도미노피자 모든 매장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도미노피자 앱에서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 적용 후 신용 카드로 결제 시 3천원을 즉시 추가 할인한다. 단, 신용카드 최종 결제 금액이 1만원 이상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위한 업사이클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 업사이클 에코백은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한 현수막을 전문업체에서 깨끗하게 세탁하고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소재를 씌워 여름 시즌에 어울리게 제작하였으며 특별 제작한 제품이기 때문에 패턴과 디자인이 모두 다른 전 세계에 단 하나 밖에 없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9일(목)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피자 3회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업사이클 에코백을 증정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화요일을 맞아 화끈하게 피자 40% 할인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특히, 도미노피자 앱에서 카드 결제하시면 3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벤티, 배달의민족 첫 주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더벤티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배달의민족과 함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더벤티는 오는 8월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첫 주문 시 콜드브루와 메론소다 두 잔 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난히 덥고 습한 올여름, 심신이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첫 주문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더벤티 메뉴를 포장 주문하면 2,000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할인 비용은 가맹점 부담 없이 본사에서 전액 지원한다.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더벤티 콜드브루는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인 더벤티 ‘뉴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를 18도 이하 저온에서 고농도로 추출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벤티 메론소다는 청량한 메론맛 에이드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 청량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마치 에메랄드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투명한 초록 색상의 음료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며 아이스크림 위에는 체리를 올려 비주얼까지 잡았다.
 

더벤티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을 응원하고자 더벤티의 시원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청량한 더벤티 메뉴로 올여름을 이겨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2주간 스마트오더 할인 쿠폰 증정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공식 멤버십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약 2주간 최대 7천 5백원 상당의 '스마트오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빽다방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일부 상향 조정되면서 어려움이 예상되는 가맹점을 적극 지원하고자 본사가 100% 비용을 부담하는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기획했다. 특히 매장 근무자와 고객 모두가 안전한 비대면 주문·결제를 통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사용의 안전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먼저 빽다방은 자사 멤버십 앱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오더 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할인 쿠폰은 7월 12일 오전 기준 자사 멤버십 앱에 가입된 고객에 한해 한 아이디(ID) 당 1회 일괄 발행된다. 신규 앱 가입 고객은 혜택 수령이 불가능하며, 유효기간은 7월 18일까지이다.

 
또한 빽다방은 오는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자사 멤버십 앱에서 매일 한정수량으로 ‘스마트오더 1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할인 쿠폰은 빽다방 멤버십 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1일 1회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 수령 당일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가 진행되는 총 7일간 할인 쿠폰을 수령하면 최대 7천원, 모든 혜택을 수령하면 최대 7천 5백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을 가맹점주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본사가 비용을 전액 부담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방안을 모색하고, 나아가 가맹점과 고객 모두가 안전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