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엔젤북카페, 박가부대&치즈닭갈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오늘부터 3일 간 프리미엄 피자 2535 프로모션


도미노피자가 18일부터 3일 간 자체 홈페이지 회원에게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535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자체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사용 가능한 배달 25%, 방문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글로벌 4개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콰트로 제품으로 스위스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 캐나다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 미국 루이지애나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스페인 레온의 ‘스모키 비프 타파스’를 한 판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푸짐하게 피자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금, 토, 일 3일간 할인 혜택 받으시고,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젤북카페 전주 1호점, 모든 음료 ‘1000원 이벤트’ 


북카페(대표 하영섭)는 엔젤북카페 전주 1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음료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엔젤북카페 전주 1호점은 전북 최대 규모 북카페로, 매장 방문 고객에게 대상으로 단돈 1000원에 커피 또는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레몬에이드, 아이스티 등 판매하고 있는 모든 음료가 대상이다.


쿠폰 소지 고객은 음료 할인 쿠폰을 지참하거나 쿠폰 사진을 보여주기만 해도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북카페는 엔젤북카페 전북대 1호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했다. 북카페는 커피 전문점이 주를 이루는 국내 카페 시장에 차별화한 콘셉트로 현재 강남 2곳, 전주, 제주, 베트남 등 프랜차이즈 매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북카페 하영섭 대표는 “올여름 무더위를 대비한 이벤트”라며 “수준 높은 문화 공간인 북카페를 통해 더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꾸려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배달의민족 전 메뉴 3천 원 할인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오는 19일부터 배달앱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말인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까지 매일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선택한 후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적용하면 3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직영점인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역삼배달점을 포함해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모든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2만 원 이상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더위로 인해 지치는 요즘, 배달앱을 통해 집에서 시원하게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소비자들의 편의와 선호도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한식 배달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대표 외식 메뉴였던 부대찌개와 닭갈비를 손쉽게 배달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증가하는 1인 메뉴 수요에 발맞춰 혼밥족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에 알맞은 ‘1인혼닭’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