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김치, 라이브커머스로 MZ세대 공략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가 12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국내 대표 오픈마켓인 11번가의 ‘LIVE11’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100% 우리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 판매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113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참피디와 전라북도 부귀농협 공장장이 함께 출연하여 농협김치를 소개하며 부귀농협 마이산 묵은지를 특가로 판매하고, 김치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국내산 수육제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시작 30분전 유튜브 ‘애주가TV참피디’채널에서는 부귀농협 묵은지와 수육제품 리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농협경제지주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MZ세대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수입산 김치와 차별화된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소개하고자 한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앞으로도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소비층에게 농협김치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이를 통해 100% 국산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 소비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