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오리지널 정통 비스킷 리츠 크래커의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를 출시한다.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는 담백하고 바삭한 리츠 크래커와 달콤한 풍미의 화이트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깔끔하고 부담 없는 맛으로 온 가족을 위한 간식으로 적합하며 4개씩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리츠 크래커는 1935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 이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 출시로 '리츠 크래커(오리지널)',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레몬',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등 총 5종의 제품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맞아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매장 샘플링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인규 마케팅 매니저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는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패밀리 디저트 쿠키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꾸준한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