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민트 초코 봉봉’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민트 초코 봉봉’을 출시한다. 오는 1일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배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과 ‘엄마는 외계인’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민트 초코 봉봉’은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이 조화를 이루는 기존 ‘민트 초콜릿칩’ 아이스크림에 ‘엄마는 외계인’ 속 ‘초콜릿 프레첼 볼’을 더해 진한 초콜릿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민트 초코 매니아를 공략한 이달의 케이크 ‘민트 초코 킹덤’도 선보인다. ‘민트 초콜릿 칩’, ‘민트 초코 봉봉’을 포함한 여섯 가지 인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민트를 원료로 만든 다양한 토핑들을 케이크 위에 가득 올려 성대한 민트 초코 왕국을 보는 듯한 풍성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민트 초코 봉봉’ 아이스크림과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든 블라스트 위에 ‘엄마는 외계인’ 속 초콜릿 프레첼 볼을 듬뿍 올린 ‘민트 초코 봉봉 블라스트’를 선정했다.

 

한층 더 강화한 디저트 라인업도 선보인다. 각각 초콜릿 빵 시트와 오레오 쿠키 사이에 민트 초콜릿칩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아이스 민트 초코파이’, ‘민트 초코칩 쿠키 샌드’ 그리고 찹쌀떡 속에 민트 초콜릿칩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모찌 민트 초코 봉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각종 굿즈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4월 7일부터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민초 치약칫솔 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1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민초 치약칫솔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민트 초코 봉봉’은 꾸준한 스테디셀러 ‘민트 초콜릿 칩’과 ‘엄마는 외계인’의 인기 포인트를 조합해 더 맛있는 맛으로 탄생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이색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